8/19/2014

Jamaica Blue Mountain Coffee

사무실 커피가 떨어졌다. 주문해야지 하면서 계속 까먹었다. 며칠을 인스턴트 커피로 버티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커피를 선물 받았다. 스틱 형태인지라 인스턴트 커피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향기가 아주 좋았다. 인스턴트 커피 봉지가 뜨거운 물에 닿으면 환경 호르몬이 나와 안 좋다고 하는 소리를 들었지만 이건 미국 FDA 기준에 맞게 만들어졌다고 하니 믿어볼까? 하지만 그래도 조금 찝찝하길래 봉지를 뜯어 머그잔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었다. 진하게 우러나는 커피 향이 아주 좋다. 기분까지 좋아진다. 그런데 막상 마시려고 보니, 인스턴트가 아닌 분쇄한 원두커피가 아닌가? 적당한 필터가 없어 그냥 한 모금 마시려니 커피 알갱이가 입안에서 굴러다닌다. ㅠ
남은 몇 봉지의 맛있는 Jamaica Blue Mountain Coffee는 있는 그대로, 사용법 그대로 마시기로 하고 주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