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2009

인대절단

9월 제주를 다녀오는길에 공항버스가 사고가 났다.
물론 그 버스 문쪽 맨 앞자리에 내가 타고 있었고,
사고는 크게 났지만 그래도 안매던 안전밸트를 매고 있어서 앞으로 튕겨 나가지는 않았다.

한달정도 약을 먹고 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계속 아프다고 하니,
MRI 촬영을 해보자고 했고 아래 영상이 촬영 결과이다.

대학원때 영상 신호처리를 전공하고,
Tomography를 이용한 영상복원도 했었지만,
일반인인 나로서는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다.
다만 의사샌님이 인대가 끊어진거 같다는 소견과 함께 진료의뢰서를 써줬다.
가지고 큰병원 가서 수술하라고..ㅠ.ㅠ

아~ 나 아프다.
(어깨쪽 노란색 동그란 원으로 표시된곳이 문제가 있는곳)





2009.10 Left Shoulder MRI image..

댓글 3개:

  1. 내 머리로 꾸욱 자주 눌러서가 아닐까?
    이건 댓글 승인 못하겠지?
    내 머리가 형광등임에도 무게가 좀 나가죠.
    수술얼릉 날짜 잡읍시다.

    답글삭제
  2. 나는 댓글 승인 왜 안해줘요?

    답글삭제
  3. 덧글 기능이 이상하네요.
    익명의 사용자 덧글 게시로 했는데.. 왜 승인하라는 건지.. 나도 모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