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2011

[공지] 투자자문 중단

Cocoon Asset 운용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능력도 없으면서 조그만 재주만 믿고 너무 거만하게 행동했던 것 같습니다.
더이상 안되는 일을 된다고 우길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제가 운영했던 지난 5년동안 단 한번도 서면 계약은 물론이고 구두 계약조차 어긴적이 없었기에 사기꾼은 아니였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이전이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해약 조치를 해드리고, 약정 이윤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용 중단이 개인적인 일이라 일일이 설명 드릴수는 없어 죄송합니다.
훗날 마음이 조금 가벼워질때쯤이면 속 시원하게 말씀 드릴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다시 돌아올 수 있다면, 그럴수 있다면, 지금보다는 더 편안한 투자활동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개:

  1. 고생 많으셨는데...
    하루 빨리 몸도 맘도 가벼워지셔서
    정상모드가 되셨음 좋겠네요.
    도움 못드려 미안하네요.
    긴 시간이 안걸렸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2. 제 능력 부족입니다. 죄송합니다.

    답글삭제